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은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전국 주요 도시 픽스딕스 매장에서 오는 5월 20일까지 와콤의 펜 태블릿 인튜어스와 뱀부를 특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와콤 스페셜데이’를 실시한다.

5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선물 기회가 많은 가족의 달에 터치와 펜 입력이 동시에 되는 뱀부 시리즈는 마우스를 대체하는 입력도구 혹은 게임, 드로잉 등의 저작 도구로 남녀노소 누구나 쓸 수 있어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와콤 스페셜데이는 이런 뱀부와 디지털 디자인을 공부하는 학생이나 전문가급 펜 태블릿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할인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다.


와콤 스페셜데이는 수도권 주요 지역과 대구, 울산, 부산 등에 위치한 픽스딕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기간 내 7종의 와콤 태블릿이 할인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와콤 뱀부와 뱀부펀 구매 고객에게는 뱀부 전용 파우치를, 인튜어스4 구매 고객에게는 노트북 가방을 증정한다.

가족의 달을 맞이해 이번 와콤 스페셜데이에는 15,000원 상당의 케익 교환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5월 4일과 5일, 7일과 8일, 14일과 15일에 매장을 찾아 태블릿을 구매한 고객들은 케익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와콤 스페셜데이 이벤트는 수도권 주요 지역에 위치한 픽스딕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고객들이 직접 태블릿을 사용해 리터칭, 드로잉 등 다양한 작업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와콤 태블릿 만의 강력한 멀티 터치 기능의 자연스러운 작동과 간편함을 새롭게 느껴볼 수 있다. 매장에서는 태블릿 전문가가 활용법과 성능에 대해 설명하는 시연을 하며, 고객들이 자신에게 꼭 알맞은 태블릿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한국와콤 마케팅부 성상희 차장은 “와콤의 태블릿은 펜 압력 감지 기술과 태블릿 기술에 대한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한 제품으로서, 일반형 뱀부 시리즈나 전문가용 인튜어스4 시리즈 모두 사용자들에게 비교할 수 없는 큰 만족감을 주고 있다”며 “와콤은 스페셜데이 이벤트와 같은 고객 밀착형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해 태블릿 대중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IT조선 정소라 기자 ssora7@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