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대한민국에 대한 존경을 오마주 투 코리아로 전세계에 알린 김연아 선수에 대한 감사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는 ‘피겨퀸의 귀환’ 이벤트를 5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1년 만의 복귀라는 부담감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실력으로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보인 김연아 선수가 우리의 영원한 챔피언이며 앞으로 더욱 성숙해질 피겨퀸의 활약을 응원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삼성하우젠은 김연아 선수를 응원해준 국민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마트에어컨(AF-HD152 TLG/WLG/WBL 모델)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독일 명품 WMF 압력밥솥을 증정한다.

또한 5월 6일까지 대한민국의 피겨퀸 김연아에게 직접 격려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사이트(www.smart-aircon.com) 및 공식 트위터(@smartaircon)를 통해 김연아 선수를 격려하는 댓글을 남긴 팬들 중 10명을 선발, 연아와 함께하는 평창 스마트 콘서트에 초대한다.

삼성전자 마케팅 팀 이진일 차장은 “이번 ‘피겨퀸의 귀환’ 이벤트는 삼성하우젠 모델인 김연아의 감동적인 무대에 감사하고 여왕의 귀환에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국민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고 전했다.

* 삼성전자 보도자료

IT조선 이진 기자 miffy@chosunbiz.com
상품정보 뉴스채널 <미디어 잇(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