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는 ‘갤럭시S Ⅱ’ 출시에 맞춰 ‘갤럭시S Ⅱ’, ‘갤럭시 탭’, ‘갤럭시 플레이어(4인치, 5인치)’ 등을 차량에 편리하게 거치하면서 충전도 할 수 있는 GPS 내장용 거치대 ‘아이나비 CK’ 시리즈 3종(CK-430, CK-600, CK-Tab)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나비 CK’ GPS 거치대 시리즈는 화면 크기가 4.3인치 이하 갤럭시 스마트폰 및 갤럭시 플레이어를 장착할 수 있는 ‘CK-430’, 5인치 갤럭시 플레이어 및 6인치 이하 갤럭시 시리즈에 장착할 수 있는 ‘CK-600(4.5~6인치)’, 7인치 화면의 갤럭시 탭 장착이 가능한 ‘CK-Tab’ 등 총 3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나비 CK’ GPS 거치대 시리즈의 모든 제품에는 프리미엄급 내비게이션에 탑재된 ‘Ublox6’ GPS가 내장되어 있다. ‘아이나비 CK’에 탑재된 GPS는 ‘아이나비 3D’ 앱 사용 시, 도심 빌딩 숲이나 고가도로 등 장애물로부터 간섭을 받아 오차가 발생하기 쉬운 구간을 통과할 때도 한층 빠르고 정확한 내비게이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밖에도 ‘아이나비 CK’ GPS 거치대 시리즈는 스마트 디바이스에 보호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도 바로 장착 할 수 있으며, 반자동 회전식 기어를 적용해 180도까지 자유로운 회전이 가능하다. ‘아이나비 CK’ GPS 거치대 시리즈의 가격은 3개 제품 모두 12만원이고, ‘CK-430’은 오늘 출시되며, ‘CK-Tab’과 ‘CK-600’은 각각 5월과 6월에 출시 예정이다.

* 팅크웨어 보도자료

IT조선 이진 기자 miffy@chosunbiz.com
상품정보 뉴스채널 <미디어 잇(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