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서비스 리디북스(www.ridibooks.com/대표: 배기식)는 리디북스 버전 3.0 출시 및 우리시대의 대문호 조정래 작가와 파울로 코엘료의 대표작 입고를 기념해 ‘책 선물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리디북스 버전 3.0은 국내 최초로 SNS와 연동한 ‘소셜 e북’ 기능과 함께, 기존에 비해 3배 더 빨라진 페이지 로딩속도가 특징이다. 또한 책을 읽다 궁금한 부분은 본문검색 및 백과사전 검색기능을 통해 바로 찾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보다 새로워진 디자인으로 리디북스 사용자들에게 더 편리하고 더 빠른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리디북스의 ‘소셜 e북’ 기능은 리디북스 전자책과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SNS를 연동한 것으로, 책을 읽다가 좋은 글귀를 발견하면 그 부분을 SNS를 통해 쉽게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리디북스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페이스북 ID만으로도 리디북스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책 선물 대잔치’ 이벤트는 총 6권의 책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미션! >과 <조정래 작가 3부작 선물>, <파울로 코엘료 대표도서 오픈>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세상에서 가장 쉬운 미션
리디북스 버전 3.0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 세상에서 가장 쉬운 미션! >은 세 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각 미션 별로 최신 베스트셀러 책 2권이 제공되는 이벤트이다. 먼저, 리디북스 회원에 가입하면 무료 책 2권이 제공되며, 리디북스와 페이스북 계정을 연결하면 2권의 책 선물을 더불어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리디북스 어플리케이션을 버전3로 업데이트 한 뒤, 공감글귀를 남기면 책 2권을 추가로 받아보는 혜택이 주어진다.  

<> 조정래 작가 3부작 선물
리디북스는 오는 6월 13일(월)까지 조정래 대하소설 3부작 중 1종의 전자책 전집을 제공하는 <조정래 작가 3부작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조정래 대하소설 태백산맥(각10권), 아리랑(각12권), 한강(각10권) 중 1종을 선택해 각자의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에 이 책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과 사연을 쓰고 리디북스 이메일 (Contents@initialcoms.com)로 링크를 보내면 된다. 당첨자는 6월 15일(수)에 발표하며, 총 3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파울로 코엘료 대표도서 오픈>
리디북스 ‘책 선물 대잔치’ 중 마지막 프로모션은 세계적인 대문호 파울로 코엘료의 리디북스 전집 전자책 출간을 기념하는 <파울로코엘료 대표도서 오픈> 이벤트이다. 오는 5월 27일(금)요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신의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에 ‘리디북스 어플로 보는 파울로 코엘료의 책’을 한마디로 표현하고, 그 의미를 리디북스 이메일 (contents@initialcoms.com) 로 보내면 된다. 보낸 사람 중 3명을 선정해, 파울로 코엘료 전집 11선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5월 31일 (화)요일 발표 예정이다. 

또한 파울로 코엘료의 대표도서 11종의 책을 리디북스를 통해 읽고 공감글귀를 남기면 매주 10명을 추첨해 리디포인트 10,000원을 주는 포인트 적립이벤트도 더불어 진행한다. 각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리디북스 홈페이지 (www.ridibooks.com)참고 하면 된다.   

이번 다채로운 ‘책 선물 대잔치’ 이벤트를 마련한 리디북스의 배기식 대표는 “휴대성과 경제성을 겸비한 전차책을 통해 많은 분들이 책을 자주 읽는 독서습관을 가지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이와 같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며 “본 프로모션을 통해 전자책의 유익함을 지인들과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며 진행 의의를 밝혔다. 

*. 리디북스 보도자료

IT조선 이준문 기자 jun@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