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 한게임이 서비스하는 신맞고가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30일 출시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안드로이드 버전의 한게임 신맞고는 지난해 출시되어 큰 인기를 모았던 아이폰용 한게임 신맞고와 동일한 게임이다.

 

스마트폰 개발사 설립과 게임 퍼블리싱 계약 체결 등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한게임은 올해 다양한 장르의 스마트폰 게임을 출시할 예정인 가운데, 이미 지난해 아이폰으로 한게임 신맞고를 선보인 경험을 살려 안드로이드폰에 먼저 출시했다. 안드로이드폰 사용자의 증가와 함께 한게임 신맞고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들의 니즈가 늘고 있다는 점도 주요 출시 배경 중 하나다.

 

안드로이드 버전 한게임 신맞고는 베타 버전으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게임도 아이템 등 별도 구매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NHN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 채유라 그룹장은 “한게임은 신맞고 안드로이드 베타 버전을 시작으로 다양하게 변화하는 스마트폰 트렌드에 맞춰 퍼즐, SNG, RPG,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스마트폰 전용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며, 많은 이용자분들이 높은 퀄리티의 게임서비스를 무료로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안드로이드 버전 한게임 신맞고는 기존 한게임 아이디를 이용해서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며, SK텔레콤 T스토어(tstore)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IT조선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