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잘 날 없는 식품 안정성 논란 속에서 내 아이가 먹을 음식의 안전한 선택은 무엇일까. 100% 친환경 농산물로 이유식을 만드는 '오가닉맘'(www.organicmam.co.kr)은 다나와와 함께 유기농 이유식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가닉맘 이유식은 농약이나 첨가물 없이 친환경 농법으로 키운 식품으로만 만들어져 안심하고 아이에게 먹일 수 있다. 각 제품마다 친환경 인증마크가 표기돼 있고 오가닉맘 홈페이지에서는 각 제품의 식재료 출처와 책임자 및 인증번호까지 투명하게 게시했다.

 

포장에도 각별히 신경 써 150도 고온 멸균된 친환경 유리병을 사용한다.

 

이번 '다나와와 함께 하는 체험단 이벤트'에 체험단으로 선정된 30명에게는 1세트 7병(2~3일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참여 이유와 아기 개월 수, 원하는 이유식(개월별), 이벤트 내용 스크랩 주소(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 개인 블로그 주소, 체험기 계획 등을 다나와 오가닉맘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유기농 이유식 오가닉맘 박치웅 대표는 일반 재료보다 5배 이상 비싼 친환경 재료를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유에 대해 “오가닉맘은 현대유기농에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직접 친환경 채소 유통이 가능하다는 이점을 이용하여 양질의 친환경 재료를 사용하는 반면 가격은 저렴하게 책정하고 있어 오가닉맘을 찾는 엄마들이 점점 늘고 있다”고 밝혔다.

 

다나와와 함께 하는 체험단 이벤트는 2011년 6월 8일부터 6월 21일까지 진행되며 평가 기간이 끝난 후에는 베스트 리뷰어 3명을 추첨, 오가닉맘 4세트(1개월분)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기농 이유식 오가닉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IT조선 염아영 기자 yeomah@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