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7월 1일부터 2개월 간 NEX-5와 알파 55, 알파 580을 구매한 고객에게 삼천리 레저용 자전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중 NEX-5와 알파 55, 알파 580을 구입하고 정품 등록 후, 이벤트 사은품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이며, 사은품 신청은 9월 7일까지 가능하다. 소니 고객센터 홈페이지(http://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후 이벤트 사은품을 신청하면 개별 배송된다.

이벤트 대상 모델 3가지를 정품 등록하는 모든 고객은 삼천리 레저용 자전거와 추가 배터리 중 1가지 사은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NEX-5 구매고객에게는 스타일리시한 NEX 손목 스트랩이, 알파 55와 알파 580 구매고객에게는 DSLR 가이드북이 추가로 증정된다.

NEX.jpg

한편, 소니코리아는 7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2주 동안 소니 렌즈교환식 카메라 브랜드 알파와 함께 실무마케팅에 여대생의 시각으로 자신의 아이디어를 직접 제안하고 이를 실제로 실행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인 여대생 홍보대사 1기 ‘알파걸(Alpha Girl)’을 모집한다.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진행되는 ‘알파걸(Alpha Girl)’ 모집에는 온라인 커뮤니티, 블로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남다른 자기 표현을 하는 여자 대학생을 선발시 우대한다. 알파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며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멘토링 시스템, 사진/영상 촬영 교육 등 소니코리아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및 교육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 또한 부여된다. 활동 종료 후 우수한 성과를 보인 ‘알파걸’에게는 소니 알파 신제품 NEX-C3와 함께 100만원 상당의 소니 제품 교환권 등 다양한 부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알파걸’은 카메라와 사진, 라이프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대한민국 여자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7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며 소니 알파 온라인 페이지(http://alpha.sony.co.kr)에서 내려 받은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sonymkt@sony.co.kr)로 접수하면 된다.

A.jpg

소니의 DSLR 카메라 브랜드 ‘α’(알파)는 2006년 4월 전세계 런칭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2010년에는 세계 최소형, 최경량 렌즈 교환식 카메라 알파 NEX와 세계 최초로 반투명 미러 기술 (Translucent Mirror Technology)을 도입한 혁신적인 제품 알파 33/55와 같은 세계 최고의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켜오고 있다. 개인의 창의성과 개성을 존중하는 “작가주의”를 내세우며 선도적인 DSLR 카메라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소니 알파 카메라를 구매하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정품 등록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더욱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할 것”이라고 말하며 “또한 이번 ‘알파걸’ 1기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대학생들의 자기계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이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소니코리아 보도자료

IT조선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