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www.philips.co.kr)는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투인원(2-in-1) 무선 진공청소기 ‘데일리듀오(Daily Duo)’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데일리듀오는 매끄러운 곡선과 무광의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2011년에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인 iF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코드가 없는 무선제품으로 더욱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한 데일리듀오는 용도에 따라 스틱 청소기와 핸디 청소기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투인원 제품으로, 퀵 드로 릴리즈 시스템(Quick Draw Release System)이 탑재되어 있어 버튼만 누르면 한 손으로도 손쉽게 핸디형 청소기를 분리할 수 있다. 또한, 셀프 스탠딩(Self-standing)이 가능하여 거치대 없이 어디든지 세워놓거나 보관할 수 있으며, 180도 회전 핸들링이 가능하여 방향을 쉽게 바꿀 수 있다.

무엇보다 투인원 청소기지만 16.8V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기존 타사 제품보다 40% 증가된 파워를 자랑하며, 완충 시간 또한 기존 제품의 절반 수준인 7시간에 불과하다.

이외에도 충전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 먼지봉투가 따로 필요없는 사이클론 방식의 탑재, 헤파필터 시스템을 적용한 데일리듀오는 반자동 필터 청소와 노즐 브러쉬의 탈착 청소가 가능하여 보다 편리하게 청소기를 관리할 수 있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최근에는 단순한 가전제품을 넘어 인테리어적인 요소까지 만족시켜 주는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며,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필립스 데일리듀오 무선 진공청소기는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흡입력, 사용자의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눈으로 반하고 성능으로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데일리듀오의 판매 가격은 23만 4천원이다.

* 필립스전자 보도자료

IT조선 이혜민 기자 muzz@chosunbiz.com
상품정보 뉴스채널 <미디어 잇(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