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옹달샘 3인방의 ‘옵티머스 3D’ 패러디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31일까지 ‘옹달샘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옵티머스 3D’는 지난주 SK텔레콤을 통해 출시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으로 3D 콘텐츠를 무안경으로 즐길 수 있어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제품.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은 네티즌의 큰 인기를 얻은 ‘옵티머스 블랙’ TV CF 패러디 시리즈에 이어 이번 ‘옵티머스 3D’ 패러디 영상을 통해 또 한번 미친 ‘개그감’을 뽐내게 됐다.

옵티머스 3D ‘옹달샘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는 이번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옵티머스 3D’ 마이크로사이트(http://optimus3d.lgmobile.co.kr)를 방문해 옹달샘 3인방의 ‘FUN’한 패러디 영상을 자신의 SNS사이트에 퍼간 후, ‘옵티머스 3D’로 찍고 싶은 것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옵티머스 3D’ 스마트폰 2대를 포함해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8월 4일 ‘옵티머스 3D’ 마이크로사이트(http://optimus3d.lgmobil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개별 통지된다.

*.LG전자 보도자료

IT조선 이진 기자 miffy@chosunbiz.com
< 상품전문 뉴스채널 'IT조선(i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