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판매유통전문업체 가림토(http://karimto_inc.blog.me)가 LG전자 미니빔TV ‘HW300TN’ 판매를 기념해 스마트하드 무료 증정행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HW300TN 미니빔TV 프로젝터를 구매하면 시가 14만원 상당의 스마트하드 3.0 XE2 1TB와 6만원 상당의 DTV 안테나를 무료로 증정한다. 스마트하드는 기존보다 10배 빨라진 USB3.0 초고속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고 스마트 디자인, 백업 프로그램을 내장한 신개념 외장하드다. 구매 시 옵션을 변경해 500GB 용량을 선택한다면 4만원을 더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LG전자 HW300TN의 출시를 기념해 미니빔TV가 갖고 있는 강력한 성능을 많은 사람들이 쉽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HW300TN 미니빔TV는 이달 출시된 LG전자의 최첨단 미니 프로젝터로, PC 없이 외장하드에 담긴 동영상이나 사진, 오피스 파일을 바로 읽을 수 있다.  

HW300TN 미니빔TV는1,280x800 HD급 해상도를 지원하며, 포함된 USB 무선 랜카드를 사용하면 DLNA(Digital Living Network Alliance)를 통해 PC나 넷하드에 담긴 멀티미디어 파일을 감상할 수 있다. HDTV 튜너를 얹어 DTV 안테나만 연결하면 장소의 제약 없이 HDTV를 감상할 수 있으며 오피스/PDF 파일뷰어 기능이 포함돼 PC 없이 동봉된 리모컨 만으로 PPT가 가능하다.

 

무선랜을 사용해 웹 TV를 감상할 수 있으며, 리모컨을 사용해 트위터, 페이스북, 날씨정보, 게임 등 다양한 컨텐츠를 쉽게 조작하고 즐길 수 있다. 핸드백 속에 들어가는 초소형 사이즈에 태블릿 PC 수준의 가벼운 무게(780그램)를 가져 여행이나 캠핑에도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행사기간은 한 달간이며 마련된 스마트하드가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 가림토 보도자료

IT조선 이상훈 기자 tearhunter@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