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이달 28일 개막하는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맞이하여9월3일(토)~4일(일) 양일간 출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세계 육상 별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대구 세계육상수권대회를 직접 관람하며 촬영하는 특별 출사 이벤트이다.

삼성카메라 소지자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8월 25일(목)까지 삼성디지털이미징사이트(www.samsungimaging.co.kr)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자동 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5명의 출사단을 선발할 예정이며 오는 8월 29일(월) 삼성디지털이미징사이트를 통해 최종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이번 NX 출사단 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출사에 앞서 현직 스포츠 사진기자의 스포츠 경기 촬영 노하우를 제공하는 NX 특강이 제공된다. 이후 대구스타디움에서 여자 높이뛰기 결승전 및 200m 결승전 등 주요 경기를 관람하며 출사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남자100m 세계 신기록 보유자인 '번개' 우샤인 볼트 등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세계 육상 스타들의 경기 모습도 함께 할 수 있어 출사단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fff.jpg

이번 이벤트는 스포츠 경기 출사뿐만 아니라 경주 역사 탐방 출사 기회도 제공한다. 아시아 3대 유적으로 지정된 경주의 보문호(普門湖)를 중심으로 조성되어 있는 보문단지 등 천년고도의 문화가 살아 숨 쉬는 경주를 방문하여 출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는 세계 3대 스포츠 이벤트인 만큼 국내에서 진행되는 최고의 출사 이벤트가 될 것이다”라고 말하며 “삼성카메라 소지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만큼 많은 관심과 응모 부탁 드린다”고 덧붙혔다.

한편, 출사단 중 디지털카메라 소지자를 비롯하여 원하는 사람에 한해 NX 카메라 및 망원렌즈 대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디지털이미징 홈페이지(www.samsungimagi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보도자료

IT조선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