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전자가 20-30대 남성들을 겨냥한 신제품‘파워 터치(Power Touch)’와 ‘아쿠아 터치(Aqua Touch)’ 면도기를 출시했다.

신제품으로 출시된  ‘파워 터치(Power Touch)’는 건식면도를 위한 면도기로 3중 트랙 면도날과 정밀한 이중 면도날인 듀얼 프리시즌으로 넓은 면적을 빠르게 면도할 수 있다. 또한 특허 받은 수퍼 리프트 앤 컷 시스템은 피부 속 수염까지 깔끔하게 면도해 준다.

‘아쿠아 터치(Aqua Touch)’는 기본 건식 면도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습식면도까지 가능한 완전 방수 면도기다. 건식과 습식 면도 모두 가능한 ‘아쿠아텍’ 기능으로 쉐이빙 폼이나 젤을 발라 부드럽고 편안한 면도가 가능하다. 곡선 헤드로 피부 마찰을 최소화 하여 일반 습식 면도기 대비 피부 보호 효과도 있으며 100% 방수 시스템으로 샤워 시에도 사용 가능하다.

'파워터치'의 가격은 13만 9천원부터 31만 9천원이고, '아쿠아 터치'는 15만 9천원부터 21만 9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필립스전자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면도기 헤드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온라인 경품 이벤트로 진행된다.

온라인 경품 이벤트는 네이버 필립스맨 (cafe.naver.com/philipsman/) 카페를 통해 이루어지며, 구매 제품 바코드 13자리를 등록하면 칸타타 기프티콘을 받을수 있다. 또한 구매제품의 사진과 사용후기를 올리면 LAB훼이셜 워시를 증정한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아쿠아 터치는 편리한 건식 면도와 상쾌한 습식 면도 모두 가능한 제품으로 남성들 사이에 좋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필립스전자 보도자료

IT조선 이혜민 기자 muzz@chosunbiz.com
상품정보 뉴스채널 <미디어 잇(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