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레이저 프린터와 A3 잉크젯 복합기 등 6종의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모델은  최근 저전력 상품으로 각광 받고 있는 베스트 셀링 모델인 9만원대 흑백 레이저 프린터 'HL-2130'과 업계 최초 A3 평판 스캐너가 탑재된 A3 잉크젯 복합기 'MFC-J6710DW' 등 6가지 신제품이다.


고객들은 6종의 신제품 중 하나를 구매 및 수령한 다음, 브라더 홈페이지를 통해서 제품 시리얼번호를 등록만 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구매 모델에 따라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에서부터 스타벅스 커피 이용 기프티콘에 이르는 선물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주어진다. 행사는 9월 말까지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심플하고 콤팩트 한 디자인의 흑백 레이저 프린터 2종(HL-2130, HL-2240D, HL-2250DN)과 5가지 복합기 기능이 모두 담긴 흑백 레이저 복합기(MFC-7360, MFC-7860DN), 편집 소프트웨어 없이 A3 사이즈 그대로 스캔 및 인쇄가 가능한 A3 잉크젯 복합기(MFC-J6710DW) 등이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세키야 신고(Shingo Sekiya) 지사장은 “브라더 프린터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이 증가하는 데 대한 보답으로 추석 맞이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더 나은 신제품과 함께 브라더 제품의 경쟁력과 내구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IT조선 정소라 기자 ssora7@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