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는 오는 12월까지 세계 최초 평판인쇄 기능을 담은 A3 컬러 잉크젯 복합기를 월 6만원 대로 이용할 수 있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브라더 A3 컬러 잉크젯 복합기 MFC-J6710DW를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으로 구매하면 매월 6만원대로 12개월 간 분납, 소규모 사무실이나 중소기업에서 가격 부담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브라더 A3 컬러 잉크젯 복합기 MFC-J6710DW는 일반 사용자들을 비롯해 건축 및 자동차 설계 프로그램인CAD, CAM 사용자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건축 도면 인쇄에 필수요소인 도면의 선이 선명하게 출력, 높은 해상도로 A3 사이즈를 출력할 수 있다. 특히 브라더의 A3 컬러 잉크젯 복합기에는 평판 스캔 기능이 있어 별도 문서 편집 소프트웨어 없이도 대형 출력 및 스캔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다.

브라더 A3 복합기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브라더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고 신청서를 작성하면 이용할 수 있다.

브라더 인터내셔널 코리아 세키야 신고 (Shingo Sekiya) 지사장은 “이번 할부 프로그램은 브라더의 고성능 프린터를 사용하고 싶지만 초기 비용이 높아 망설였던 건축 설계사 및 A3 인쇄량이 많은 일반 고객들을 위해 마련되었다”며 “저렴한 제품 구매 비용으로 고품질의 출력 결과물을 원하는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혜택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브라더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등록을 마친 고객들이 추가적으로 잉크 패키지 상품을 구매할 경우 15%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IT조선 정소라 기자 ssora7@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