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판매유통전문 가림토(www.karimto.com)가 LG전자 HW300TN 미니빔 TV의 가격을 90만원대로 인하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HW300TN 미니빔 TV는 1280x800의 HD 해상도를 갖는 모바일 프로젝터다. MS 오피스 문서, PDF 파일, MP3, 동영상 파일 등을 자체적으로 재생할 수 있어 PC 없이 독립적으로 프리젠테이션이나 콘텐츠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TV 튜너를 내장해 안테나만 연결하면 고화질 디지털 TV 시청이 가능하다.

HW300TN 미니빔 TV는 현존 최고의 성능을 가진 가정용 모바일 HD 프로젝터지만 1백만원이 넘는 가격 때문에 소비자들이 쉽게 선택하기엔 부담이 있었다. 따라서 가림토는 11월 한 달 동안 90만원대로 가격을 일부 인하하는 동시에 이벤트 기간 동안 HW300TN 미니빔 TV를 구매하는 이에게 약 4만원 상당의 최신형 휴대용 DTV 안테나도 무상 증정한다.

기존에도 HDTV 튜너를 내장한 제품이 있었지만 해상도가 떨어지는 4:3 비율을 지원하는 등 디지털 TV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았던 데 반해 HW300TN 미니빔 TV는 16:9 화면 비율을 지원하고 HD급 해상도를 제공해 HDTV의 선명한 화질을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 반영구적인 수명을 자랑하는 LED 램프를 사용해 하루 4시간씩 영화를 감상할 경우 총 20년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

IT조선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