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이어폰·헤드폰 시장을 선도해 온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Sennheiser)가 사운드의 퀄리티는 더욱 높이면서 세련되고 멋진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헤드폰 신제품 HD400 시리즈 4종과 HD200 시리즈 4종 등 총 8종의 헤드폰을 출시했다.

 

신제품 HD400 헤드폰 시리즈는 귀를 완벽하게 덮어주는 풀 사이즈 밀폐형 디자인을 채택해 소음 차단 효과가 뛰어나다. 여기에 무광으로 처리된 블랙 이어컵과 고광택 회색 링 등 어디에서나 눈길을 끄는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4가지 모델 모두 강력한 베이스를 느낄 수 있으며, 특히 HD400 시리즈 중 최상급 헤드폰인 HD449는 원음에 가까운 완벽한 밸런스의 풍부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신제품 HD200 헤드폰 시리즈는 HD400 시리즈보다 헤드폰 크기가 작아 여행이나 야외에서 장시간 사용할 때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HD 200 시리즈의 풍부한 베이스와 세련된 디자인, 컬러는 어떤 의상과도 자연스러운 매치가 가능해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신제품 HD400 시리즈와 HD200 시리즈는 젠하이저 공식 온라인·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두 제품 모두 애플 아이팟, 아이폰을 비롯한 다양한 포터블 디바이스에도 최적화 되어 있다.

 

 

폭넓은 재생 주파수 대역, 리얼한 사운드

젠하이저 HD449  

 

젠하이저 HD449 헤드폰은 바로 앞에 밴드가 있는 듯 살아있는 생생한 사운드와 개인 콘서트에 있는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킬 만큼 최고의 명품 스테레오 사운드를 느끼게 해준다. 16Hz부터 24,000 Hz까지 높은 대역의 주파수 신호를 지원하고 경량의 진동판으로 정밀하고 깨끗하고 생생한, 차원이 다른 음악을 재생할 수 있기 때문이며 밀폐형 이어컵을 통한 차음성이 더해져 완벽한 음악적 즐거움을 보장해 준다. 최적화된 케이블 길이를 선택할 수 있도록 연장 케이블이 추가로 제공된다. 소비자 가격은 12만 6000원이다.

 

 

▲ (왼쪽) HD449, (오른쪽) HD439

 

 

젠하이저 HD439 헤드폰은 강력한 네오디뮴 자석으로 헤드폰을 통한 완벽한 스테레오 사운드와 강력한 베이스를 들려준다. 매력적인 디자인도 특징 중 하나다. 고광택 회색 플라스틱 링, 무광으로 처리된 블랙 터빈과 이어컵 주변의 크롬 링이 젠하이저 HD439를 가장 눈에 띄는 스타일의 패션 헤드폰으로 만들어 준다. 헤드폰에는 한쪽 유닛에만 연결이 가능한 두 가지 길이의 케이블이 제공되어 원하는 길이에 맞는 케이블을 선택할 수 있다.소비자 가격은 11만 5000원이다.

 

젠하이저 HD429 헤드폰은 한쪽 유닛에만 연결된 케이블이 과격한 동작에서도 헤드폰이 벗겨지는 것을 예방한다. 다이내믹한 베이스에 밀폐형 디자인으로 차음성이 높아졌고 비대칭적인 몰드 디자인에 고무재질의 마감으로 내구성이 향상되었다. 소비자 가격은 10만 500원이다.

 

 

▲ (왼쪽) HD429, (오른쪽) HD419

 

젠하이저 HD419 헤드폰은 힙합 비트에서 브루스 그리고 스윙 멜로디까지 소화해 낸다. 기차여행이나 짧은 산책에서도 밀폐형 디자인으로 차음성이 높고, 강력한 네오디뮴 자석으로 명확한 스테레오 경험과 다이내믹한 베이스가 풍부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세련된 로고가 마킹된 블랙의 무광 이어컵은 젠하이저 HD419 헤드폰의 매력을 강조하여 멋진 패션 아이템으로도 잘 어울린다. 소비자 가격은 9만 4000원이다.

 

젠하이저 HD239 Precision 헤드폰은 16Hz부터 23,000Hz의 뛰어난 응답신호 대역을 지원하고 강력한 네오디뮴 자석으로 생생하고 선명한 고품질 사운드를 재생할 뿐만 아니라 오디오 시스템은 물론, 각종 포터블 기기에도 최적화 되어 있다. 소비자 가격은 13만 9000원이다.

 

 

▲ (왼쪽) HD239, (오른쪽) HD229 퍼플블랙

 

젠하이저 HD229 헤드폰은 최상급 퀄리티의 베이스 성능을 제공한다. 강력한 네오디뮴 자석이 만들어낸 정교한 스테레오 사운드는 청음의 즐거움을 제공하며 부드러운 쿠션을 추가로 제공하여 긴 시간 음악을 들을 때도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HD 229 블랙 모델은 세련된 블랙과 보라색으로 역동적인 모습이며 HD 229 화이트 모델은 매력적인 화이트와 오렌지 색상으로 만들어졌다. 소비자 가격은 10만 7000원이다.

▲ HD229 오렌지 화이트

 

 

젠하이저 HD219 헤드폰은 풍부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베이스가 특징으로, 밀폐형 이어컵을 통한 차음성 강화로 출근길이나 파티에 가더라도 이상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간결하고 세련된 블랙의 디자인은 어떠한 상황에도 잘 어울린다. 소비자 가격은 7만 4000원이다.

 

▲ HD219

 

한편, 젠하이저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Sound of Life” 프리미엄 오디오 갤러리를 11월 25일(금)부터 4일간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개최한다. HD400 및 HD200 시리즈를 포함한 젠하이저의 전체 라인업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단순한 청음 이벤트에서 벗어나 실생활을 반영한 다양한 테마존에서 청각적 체험을 극대화함은 물론 오감을 통해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오디오 애호가들은 11월 4일부터 20일까지 사전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 신청 및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 확인은 젠하이저 홈페이지 (www.sennheiserkorea.co.kr/soundoflife)에서 할 수 있다.

IT조선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