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자사 블루모션 시리즈 전 차종에 대한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폭스바겐 블루모션 익스피리언스 시승 행사는 12월 3일(토)~11일(일)까지 전국 18개 폭스바겐 전시장을 통해 이루어진다. 연비와 친환경성, 탁월한 주행성능을 통한 운전의 즐거움까지 모두 갖춘 폭스바겐의 블루모션 모델 라인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다.

폭스바겐코리아는 골프 블루모션, 제타 블루모션, 티구안 블루모션, CC 블루모션, 투아렉 블루모션 등 해치백에서부터 대형 SUV까지 블루모션 모델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폭스바겐 블루모션을 직접 체험하고, 퀴즈를 맞춘 고객에게는 블루모션 커피잔 세트가 제공되며, 12월 중 골프 블루모션과 CC 블루모션을 계약,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ED TV(1명), 아이패드 2(2명) 등의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12월 중 폭스바겐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에코백과 가정용 분리수거함으로 구성된 폭스바겐 블루모션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선착순 1,000명 한정)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1월 28일(월)부터 12월 9일(금)까지 가까운 폭스바겐 전시장(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www.volkswagen.co.kr 참고)으로 전화 신청을 하면 된다.

IT조선 김재희 기자 wasabi@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