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1월 5일까지 캐논 DSLR 정품 등록 회원들을 대상으로 오는 2012년 2월 11일부터 16일까지 4박 6일 동안 진행되는 ‘서호주 출사 원정대’를 모집한다.

캐논과 서호주정부관광청, 싱가포르항공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서호주 출사 원정대’는 2000년 10월부터 국내에서 판매를 시작한 캐논의 DSLR 카메라 브랜드 ‘EOS’시리즈가 업계 최초로 한국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한 것을 기념하여 기획되었다. 캐논은 이번 출사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출사 장소인 서호주 지역은 올 여름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의 ‘남자 그리고 배낭여행’ 편을 통해 소개되어 큰 화제가 되었던 곳이다. 이번 출사는 ‘남자의 자격’팀이 방문한 곳을 포함해 대자연의 모습을 간직한 곳을 돌아볼 예정이다.

 canon.jpg

‘서호주 출사 원정대’는 캐논의 DSLR을 구매한 정품 등록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총 7곳의 서호주 지역 중 가장 가보고 싶은 곳을 선택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2012년 1월 5일까지이며 캐논은 신청자 중 총 3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월 18일 캐논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캐논은 출사 이벤트 후에는 참가자들이 촬영한 사진들을 모아 신사동 캐논 플렉스 갤러리에서 전시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파트 손숙희 차장은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서 DSLR 카메라 100만 대 판매 돌파라는 의미있는 기록을 세우는데 큰 힘이 되어준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캐논은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보도자료

IT조선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