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가장 동쪽에 있는 독도를 응원하고 지키자는 취지로 웨스트우드와 사이버 외교사절단 반크와 함께 ‘2012 독도 기브&케어(Give&Care) 캠페인’을 실시한다.

 

웨스트우드는 오는 12일부터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신제품 할인 쿠폰과 독도 그림이 담긴 2012년 캘린더를 선착순 제공한다.

 

매달 캘린더에 첨부된 할인 쿠폰을 이용해 계절별 최신 아웃도어 제품인, 방수·방풍 재킷, 등산화, 배낭, 샌들, 플리스 재킷, 다운점퍼 등 1만원에서 3천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웨스트우드는 할인된 금액만큼 고객의 이름으로 독도 수호 기금을 적립하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독도 사랑 마음을 직접 표현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렇게 적립된 기금은 매월 반크에 기부하여 독도 수호 활동에 사용된다.

 

독도 수호 기금 적립 외에도 웨스트우드는 내년 상반기에 1천 만원의 독도 사랑기금과 자사의 아웃도어 제품 1천 만원 상당을 기부하고, 반크와 함께 독도 사랑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웨스트우드 김 홍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독도에 대해 애틋하고 특별한 마음을 갖고있지만 독도가 우리나라의 가장 동쪽에 있는 산이라고 알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며 “웨스트우드가 반크와 함께 하는 연중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산으로서 다시 한번 독도의 의미를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IT조선 홍효정 기자 honghong@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