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는 웹게임 'Web연희†몽상'이 게임 내 영토 점령전인 '적벽대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적벽대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세력전으로, 전쟁 기간 동안만 게임 맵에 일시적으로 생성되는 36개의 격전 지역에서 가장 많은 영토를 차지하는 세력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적벽대전'이 종료되는 1월 31일 자정을 기준으로 가장 많은 영토를 차지한 국가는 이에 속한 유저 전원에게 승리의 전리품으로 수정 100개가 지급되며, 차지한 영토수가 15개 이상이면 수정 150개, 25개 이상의 영토를 점령하게 되면 250개의 수정이 추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36개의 격전지역을 모두 점령했을 시에는 기본 보상에 수정 250개, 패왕 등급 장수카드를 랜덤하게 제공하며, 격전지역에 거점을 생성한 유저에게는 추가 보상으로 거점 수 1개당 5천원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감마니아 관계자는 "1월 10일부터 펼쳐지는 적벽대전을 통해 Web연희†몽상의 3대 세력 중 가장 강력한 힘을 갖고 있는 한 세력이 선정된다"며, "이번 세력전을 통해 자신이 보유한 장수의 힘을 서로 겨루고 다양한 전략전술을 펼치며 미소녀뿐 아니라 Web연희†몽상이 갖고 있는 전쟁의 묘미도 느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IT조선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 뉴스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