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설 연휴 매년 회사에서 주는 선물세트나 현금 말고 가족에게 평소 마음에는 있지만 구입을 망설였던 아웃도어 제품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사계절 등산을 즐기는 부모님을 위해

 

평소 등산을 자주 즐기는 부모님께 기능성 등산화를 선물 해보자. 특히 등산화는 미끄러지기 쉬운 겨울철 산행에 없어서는 안될 안전 용품이다. 최근 나온 등산화는 등산 뿐 아니라 야외활동에서 즐겨 신을 수 있다.

 


△머렐 레퓨지 프로 벤틸레이터 등산화, 에이비안 등산화, 아이더 펜타곤 등산화

 

머렐 남성용 슈즈 레퓨지 프로 벤틸레이터 고어텍스와 여성용 슈즈 에이비안 라이트 스포츠 고어텍스는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산행은 물론 다양한 야외활동에 신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고어텍스를 사용해 내구성 및 방수성이 우수하며 머렐 에어쿠션과 EVA풋프레임이 적용돼 보행할 때 충격을 이중으로 흡수한다. 특히 여성용에는 큐폼 기능을 적용해 안정감 있는 보행과 올바른 걸음걸이를 유도하는데 효과적이다.

 

아이더 펜타곤 등산화는 파일론 중창과 엠엑스그립(MXGRIP) 아웃솔을 사용해 가볍고 접지력이 우수하며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다. 발목 부분에 몰드를 적용해 탁월한 발목 지지력으로 불안정한 겨울 산행길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돕는다.

 

학교에 입학하는 조카에게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조카를 둔 삼촌이나 이모라면 세뱃돈 대신 책가방을 선물해보자. 건강하게 자라는 것은 물론 공부까지 열심히 해서 훌륭한 사람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서 말이다.

 

 

 

휠라 키즈의 2012년 아동용 책가방 '오토봇 시리즈' 라인 중 하나인 '휠라 옵티머스(K3BEU609)'는 남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화 속 주인공 '옵티머스 프라임'의 트럭형상을 전체적으로 디자인했다. 쿠셔닝과 통기성, 경량성이 탁월한 U자형 멜빵으로 무게 부담은 완화하고 착용감을 높였다. 어깨 끈에는 재귀 반사 소재 3M 스카치 라이트로 어두운 곳에서도 밝게 빛을 발해 아이들의 안전 사고를 예방할 수 있게 배려했다. 가격은 10만 5000원.

 

휠라 2012년 여아용 책가방(K3BEU602)은  빅리본 모티브가 인상적인 제품이다. 전체적으로는 도트 패턴이 응용된 블랙 컬러의 소재로 고급스러움이 강조했고 빅리본을 비롯해 마감 처리 부분에 핑크 컬러로 큐트하면서도 러블리함을 더했다. 소프트 에나멜 원단을 사용해 일반 에나멜 원단 가방보다 가볍고 부드럽다. 가격은 7만 5000원.

 

 

IT조선 홍효정 기자 honghong@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