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공장, 사무실에서 밥을 지을 때 알맞은 전기밥솥이 출시되었다. 쿠쿠홈시스는 더욱 편리하게 밥을 지을 수 있는 ‘뜸 알림 기능’을 내장한 업소용 전기밥솥, 쿠쿠홈시스 CR-3521R을 출시했다.

쿠쿠홈시스 CR-3521R은 35인용 업소용 전기밥솥이다. 기존 전기밥솥은 버튼과 램프가 단순해 뜸 들이는 시간을 알 수 없었다. 쿠쿠홈시스 CR-3521R은 ‘뜸 알림’ 램프를 장착해 최적의 밥맛을 재현할 수 있게 해 준다.

CC.jpg

업소용 전기밥솥의 생명은 내구성과 위생 관리다. 쿠쿠홈시스 CR-3521R은 스테인리스 재질 커버와 증기배출구를 지녀 편리하고 위생적인 밥솥 관리가 가능하다. 기존 업소용 전기밥솥의 디자인은 대부분 투박했지만, 이 제품은 심플한 블랙 & 실버 컬러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연출해낸다. 가격은 17만 9000원이다. (제품문의: 1588-8899)

쿠쿠홈시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뜸 알림 기능은 식당 등 업소에서 밥솥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바쁘고 정신 없는 시간에 뜸들이는 시간을 매번 확인하기 어려워 뜸이 덜 든 밥을 먹게 된다는 소비자들의 불편을 적극 해소하기 위해 개발한 기술”이라며 “좋은 밥맛과 편리한 사용, 완벽한 위생관리를 위한 기술개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IT조선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