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월 한달 동안 할인혜택과 경품을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루이까또즈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이하 카톡 플친)’ 서비스를 오픈하고 이달 14일까지 카톡 플친 단독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핸드백 구입시 카톡 플친을 통해 받은 메시지 쿠폰을 보여주면 10% 할인과 더블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9일까지 루이까또즈 페이스북(on.fb.me/n9fpww)에 카톡 플친 등록 인증 이미지를 올리면 총 40여명을 추첨해 2012년 SS 신제품 핸드백, 여성 중지갑, 명합지갑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루이까또즈 온라인 직영몰에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 포인트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카톡 플친으로 등록하면 향후 꾸준히 루이까또즈의 최신 정보, 고객 이벤트, 할인 쿠폰등을 받아볼 수 있다

루이까또즈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3일부터 서울 강남지역 5개 매장(롯데 잠실?강남, 현대 본점?무역, 신세계 강남)에서 핸드백을 구매하는 선착순 350명에게 영화 ‘아티스트’ 예매권 2매씩을 증정한다. 이달 16일 국내 개봉하는 프랑스 영화 ‘아티스트’는 2012년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10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세계적인 화제작이다.

루이까또즈 온라인 직영몰에서도 이달 7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25명을 추첨해 예매권 2매씩을 증정한다. 이밖에 직영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코인 초콜릿, 카드 키링, 태블릿 케이스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루이까또즈 김유진 마케팅부문장은 “졸업과 밸런타인데이 등 가족, 연인끼리 선물을 주고받을 일이 많은 2월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2012년 신제품 핸드백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고 가족, 연인이 함께 영화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IT조선 선우윤 기자 sunwoo@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