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삼성카메라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9일(금)까지 'KB 락스타존'에서 졸업 및 입학을 하는 고객에게 삼성카메라를 대여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KB 락스타존'은 국민은행이 대학생들을 위한 부대시설을 갖춘 대학생 전용 공간. 이번 대여 서비스는 서울 연세대학교, 홍익대, 경희대, 숙명 여대 등 에 위치한 국민은행 'KB 락스타존'에서 진행되며 삼성NX200과 미러팝 MV800를 대여,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졸업 입학식 장에서 미처 카메라를 준비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삼성카메라 체험과 더불어 소중한 추억을 고화질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일석 이조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ss1.JPG

한편, 삼성전자는 삼성카메라 모델 배우 한효주, 이제훈과 함께 색다른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월 17일(금)~18일(토) 1박 2일 동안 부산에서 배우 한효주와 함께하는 특별한 졸업 여행은 참가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겼다는 후문이다. 해운대를 비롯 동백섬, 해동용궁사 등 부산의 주요 경관을 카메라에 담는 일정으로 구성, 아름다운 풍경을 촬영하며 한효주와의 팬미팅 등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참여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더불어 배우 이제훈과 함께 하는 아주 특별한 입학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이벤트로 오는 24일(금) 발표되는 최종 당첨자 1인에게는 이제훈이 입학식 당일 직접 찾아가 꽃과 함께 특별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졸업, 입학시즌을 맞아 '2012 아카데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30일(금)까지 삼성 미러팝 MV800 핑크 구매  고객에게 러브캣 파우치와 정품 배터리를, 삼성NX200 구매고객에게 빈폴 속사케이스와 스트랩을 매장에서 증정하고, 제품 등록 시에는 정품 배터리를 추가 증정하는 등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amsung.com/se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T조선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