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디다스 한강마라톤의 성료에 힘입어 스케쳐스도 ‘2012 고 런 페스티벌’ 마라톤 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5월 19일 서울대공원에서 펼쳐지는 이번 마라톤 대회는 스케쳐스가 주최, MBC 스포츠가 주관하며 서울대공원 분수대광장을 시작으로 총7km의 코스로 진행된다.

 

 

‘2012 고 런 페스티벌’ 마라톤 대회는 일반적인 마라톤 대회와 달리 새로운 러닝 트렌드인 ‘미드풋 스트라이크’ 체험을 통해 화합의 장을 마련한다. 이를 위해 별도의 순위 시상을 없애고 기록 경쟁을 줄이는 대신, 발바닥의 중간부터 착지하는 ‘미드풋 스트라이크’주법을 체험할 수 있도록 참가자 전원에게 스케쳐스의 러닝화 ‘고런’을 제공해 펼쳐진다.

 

특히 최근 20대 젊은 여성들의 마라톤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늘어남에 따라 이번 마라톤 코스는 다소 짧게 구성, 초보자부터 러닝 마니아까지 부담 없이 참여해 새로운 러닝의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대회 시작에 앞서 ‘간고등어 코치’ 최성조 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스트레칭 시간이 마련되며, 최근 스케쳐스 ‘고 런’ TV광고를 통해 차별화된 섹시미를 발산해 주목받고 있는 황정음도 참여해 일반 참가자들과 함께 러닝을 즐기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그 밖에 경기 종료 후 현장콘서트 및 다양한 부대행사도 펼쳐진다.

 

이번 마라톤 대회에 참가를 원하는 자는 ‘고 런 페스티벌’ 행사 홈페이지(www.gorunfestival.com)와 스케쳐스 홈페이지(www.skecherskorea.c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IT조선 선우윤 기자 sunwoo@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