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가벼운 트레킹이나 워킹 등을 즐길 때는 어떤 재킷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

 

아이더는 봄철 트레킹에 입기 좋은 ‘보레알리스 재킷'과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와 입체 패턴으로 활동성을 높인 ‘라펠 클라이밍 재킷'을 출시했다.

 

‘보레알리스 재킷'은 아이더에서 독자 개발한 디펜더(DEFENDER) 2L 소재를 사용해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난 방수 재킷이다. 가슴 부위에는 방수 지퍼를 사용해 방수 기능을 강화하고 남성용 재킷의 몸판과 양쪽 어깨에는 웰딩(Welding, 원단과 원단을 바늘과 실이 아닌 접착제나 열처리 등으로 가공하는 무봉제 기법)으로 처리해 내구성을 높였다.

남성용 색상은 머스타드, 터콰이즈, 다크 오렌지 등 3가지이며, 여성용은 라임, 바이올렛 등 2가지. 가격은 19만원.

 

'라펠 클라이밍 재킷'은 가벼운 경량 소재인 디펜더 2.5L 원단을 사용해 클라이밍 같이 움직임이 잦은 활동에 제격이다. 등판에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이고 신체 구조를 고려한 입체 패턴으로 편안함 착용감을 자랑한다. 허리에는 이-밴드(E-BAND)로 처리해 날씬한 핏감을 강조했다. 남성용 색상은 블랙, 블루, 오렌지 러스트 등 3가지이며, 여성용은 블랙 오렌지, 옐로우 등 3가지이다. 가격은 20만원.

 

IT조선 홍효정 기자 honghong@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