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바일 앱 개발사 인사이트미디어는 ‘라디오 알람시계 HD’가 지난 20일 출시된 뉴아이패드의 애플 공식 웹사이트에 추천앱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라디오알람시계HD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맥 앱스토어(Mac App Store)에서도 한국 전체 1위, 대만 전체 1위, 일본 전체 2위를 기록했다.

뉴아이패드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인사이트미디어의 앱은 ‘라디오 알람시계 HD’와 ‘i사진폴더 HD’다. 특히 ‘라디오 알람시계 HD’의 경우 애플 공식 웹사이트 추천앱으로 선정되면서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전세계 5만개의 라디오 채널과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앱으로, '흔들어 알람 끄기' 같은 독특한 알람기능도 가지고 있다.

인사이트미디어는 뉴아이패드 출시와 애플 공식 추천앱 선정 기념으로 한정기간 동안 50%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앱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미디어 모바일본부 김동환 본부장은 “뉴아이패드에 대한 기대만큼이나 관심을 받았던 앱스토어에서 라디오 알람이 좋은 성과를 내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디바이스에 대한 빠른 흡수를 위해 사용자 층을 고려한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덧붙였다.

IT조선 하경화 기자 ha@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