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사의 최강 히어로들이 뭉친 영화 ‘어벤져스(Avengers 2012)’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영화 속 캐릭터들의 특징을 담아낸 USB메모리가 등장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영화 속 캐릭터의 이미지를 그대로 반영한 어벤져스 USB메모리는 캐릭터 전체 모형이 아닌 캐릭터를 상징하는 형태로 디자인됐다. 아이언맨의 얼굴과 토르의 망치, 헐크의 초록 주먹, 캡틴아메리카의 방패다.

 

▲어벤져스 캐릭터 모형을 본 딴 USB메모리(8GB)

 

아이언맨의 경우 빨간 바탕에 레이저 빛이 나오는 금형 얼굴로, 토르(Thor)는 토르만의 강력한 무기인 망치를 모형화했다. 헐크(Hulk)는 강한 힘을 상징하는 초록색 주먹을, 캡틴아메리카(Captain America)는 방패 모양을 본 따 디자인했다.  

가격은 캐릭터 별로 차이가 있다. 이베이에서 판매되는 가격(8GB 기준)을 보면 아이언맨 얼굴은 39.15달러(4만4000원), 헐크 주먹과 토르 망치는 34.99달러(3만9000원 정도), 캡틴아메리카 방패는 49달러(한화 5만5000원)다. 판매처에 따라서 가격이 조금씩 다르지만, 전반적으로 가격은 4~ 5만원 정도에 머물러 있다.
 

▲ 개봉 11일만에 400만 관객을 돌파한 어벤져스, 그 안의 인물들을 묘사한 캐릭터 USB메모리 4종이다.

 

 

IT조선 정소라 기자 ssora7@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