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 panasonic.kr)는 남성들의 시각적 욕구를 만족 시킬 수 있는 밀라노 디자인의 3중날 전기면도기, ‘ES-SL4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Panasonic ES-SL41_(1).jpg

 

일명 밀라노 쉐이버라 지칭 된 ‘ES-SL41’은 T자형 날면도기 디자인으로 고안됐다. 손잡이 부분이 얇은 펜 클립 방식으로 되어 있어 날렵하고 세련되어 보이는 것과 동시에 면도기를 잡을 때의 그립감이 좋고,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고도 역면도가 가능한 기능적 장점이 있다. 손잡이 부분이 고무 재질로 이루어져 샤워 중에 사용해도 면도기가 미끄러질 위험이 없다.

 

파나소닉의 인체공학적 연구가 집약 된 ‘ES-SL41’은 30도 예각 나노 엣지 날이 3중으로 탑재되어 있어 향상된 절삭력으로 섬세하고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 깊은 밀착 면도를 도와주는 멀티 핏 아크망은 잘 닿지 않는 곳까지 균일하고 매끄러운 면도를 가능하게 해주고, 다치기 쉬운 연한 피부에도 마모를 일으키지 않아 상처 없이 면도를 할 수 있게 해준다.

 

Panasonic ES-SL41_(2).jpg

 

건식 면도는 물론 쉐이빙 폼을 이용한 습식 면도까지 모두 가능하며, 전용 클리닝 셔터가 내장되어 있어 망을 제거하지 않고 물에 헹구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충전 스탠드와 홀더가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 있어 수납이 간편하며, 한 번의 충전으로 약 일주일간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실버이며, 가격은 9만 4800원이다.

 

Panasonic ES-SL41_(3).jpg

 

한편 파나소닉코리아는 이번 밀라노 쉐이버 출시를 기념해 ‘밀라노로 면도하고 밀라노에 가자!’ 쿠폰 등록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개최한다. 제품 패키지에 들어 있는 쿠폰을 파나소닉코리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인 2매)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밀라노 5박7일 여행권(1명 2매), 300만원 상당의 파나소닉 마사지소파(2명), 루믹스 디지털 카메라 LX5(3명),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10명), 파나소닉 전동 칫솔 포켓돌츠(1,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