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는 인텔의 3세대 코어 프로세서인 ‘아이비브릿지’를 탑재한 울트라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HP 엔비 울트라북은13.3인치, 14인치 및 15.6인치 디스플레이 옵션을 제공합니다. 인텔 래피트 스타트 기술을 적용해 부팅속도를 개선했습니다. 엔비 스펙터는 두께 14.5mm에 무게는 1.39 kg입니다. 엔비 4의 두께는 19.8mm, 무게는 1.79kg이며 엔비 6은 두께19.8mm, 무게는 2.15kg 입니다.

 

에이서는 2012 런던 올림픽 기념 한정판 태블릿PC를 내놨습니다. 이 제품은 10.1인치의 크기로 최대 15시간 지속되는 배터리와 엔디비아 쿼드코어 프로세서로 멀티태스킹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를 탑재했으며 32GB 플래시 메모리를 내장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스마트 인터넷 전화를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저렴한 인터넷 전화에 스마트 기능을 결합한 것으로 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를 집 전화기로 변신 시킨 것입니다.  초고속 인터넷과 와이파이를 기반으로 최대 4명이 음성과영상을 이용한 그룹통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무료 채팅과 미디어 공유 등 멀티미디어 커뮤니케이션 기능이 있으며 음성인식과 홈 모니터링, 실시간 방송, VOD 등 다양한 기능도 제공합니다.

 

 더 많은 포커스잇 보기

박종인 PD sosigae@chosunbiz.com

한만혁 PD hmh@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