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는 오는 24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보쉬 본사에서 전동공구에 관심이 있는 블로거들을 초청해 ‘2012 보쉬 블로거 데이’를 개최한다.

 

‘보쉬 블로거 데이’는 일반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공개 행사로, 지난 해에 이어 2회째를 맞았다. 보쉬의 2012년 최신 신제품 소개와 함께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보쉬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혁신과 기술의 의미가 반영된 ‘스마트 전동공구’라는 키워드 아래, 뛰어난 성능과 효율적인 기능의 신제품이 출품될 예정이다.  

 

SFS.jpg

 

보쉬는 이날 행사를 통해 한 개의 배터리로 같은 전압의 다양한 제품과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10.8V, 14.4V, 18V, 36V 제품군’을 비롯, 세계 최초로 듀얼툴 홀더를 적용해 두 가지 공구의 기능을 하나로 해결할 수 있게 한 1석 2조 18V 임팩트 드라이버/렌치 ‘GDX 18V-LI’, 배터리와 충전기를 제외한 전동공구 본체만 구매 할 수 있는 경제적인 ‘베어툴’ 등 보쉬의 전문적인 노하우가 담긴 신제품들을 공개해 ‘스마트 전동공구’의 신시장 개척에 포문을 연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사전에 선정된 파워 블로거 외에, 전동공구에 관심 있는 블로거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블로거들은 ‘보쉬 블로거데이’ 담당 팀으로 문의하면 되며, 참석 후 에는 자신의 블로그에 행사 후기를 포스팅하면 된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블로거 데이’는 일반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력과 파급력이 큰 블로거들을 초청, 보쉬 신제품들을 자신 있게 선보이는 장으로 마련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블로거 데이’를 개최함으로써 고객들과 끊임없이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