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한국대표 김영자)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최적화된 게이밍 마우스 2종(WoW 무선 MMO 게이밍 마우스, WoW MMO 게이밍 마우스 골드 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된 게이밍 마우스 2종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이머가 직접 테스트하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공동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틸시리즈 엔진을 통해 게임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11개의 버튼을 적용해 최대 130개의 WoW 게임 명령어를 지정할 수 있다.

 

'스틸시리즈 WoW 무선 MMO 게이밍 마우스'는 2.4Ghz의 무선기술과 소프트웨어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마우스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또 프로 등급 스위치와 최대 8200CPI(Counts Per Inch)까지 감지하는 레이저 센서 및 12000FPS(Frames Per Second)도 지원한다. 배터리는 16시간까지 사용가능하며 무선 충전기도 함께 제공된다. 마우스와 충전기에는 파란색 조명을 달았고 총 4가지(끄기, 낮음, 중간, 높음) 레벨의 파동을 지원한다.

 


‘WoW MMO 게이밍 마우스 골드 에디션’은 최대 3200CPI까지 감지하는 레이저 센서를 달았고 1초당 스캔율은 3600FPS까지 제공한다.

 

스틸시리즈 WoW 게이밍 마우스 2종의 가격은 미정이다.

 

김윤경 기자 vvvllv@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