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는 2012년 런던 올림픽 축구 대표팀 박건하 코치와 송종국 TV조선 축구해설위원과 함께 ‘UCL 축구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는 ‘마이코치 개인 훈련’ 시스템을 바탕으로 진행된다. 오는 20일부터 11월 4일까지 3주 동안 4회에 걸쳐 매회 40명의 동호인들이 박건하 코치 및 송종국 위원으로부터 축구를 배우며 마이코치를 체험하게 된다. 이들 중 개인 훈련 결과에 따라 매회 8명씩 총 32명을 최종적으로 선발한다.

 

선발된 32명의 참가자는 '팀 박건하', '팀 송종국'으로 나누어 또 한번의 ‘마이코치 팀 트레이닝’을 2주 동안 받는다. 그리고 11월 25일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부산전 오프닝 경기를 뛰며 그 동안 갈고 닦은 축구 실력을 3단계 ‘마이코치 팀 매치’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모든 훈련을 종료한 후에는 가장 열심히 훈련한 한 명의 참가자와 마이코치 팀 매치에서 가장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 한 명의 MVP를 선정해 2012/13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토너먼트 라운드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UCL 축구 아카데미’는 아디다스 축구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싸카스포츠, 키카스포츠, 피파스포츠, 명동SPCS, 코엑스SPCS에서 UCL제품을 포함해 축구 제품 2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다. 매장별 30명 선착순 마감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아디다스의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마이코치를 매 경기마다 체험하게 된다. 마이코치를 이용하면, 자신의 총 운동 거리, 스프린트 횟수(전력 질주), 개인 최고 스피드 등의 데이터를 아이폰이나 컴퓨터를 통해 쉽게 전송해 확인할 수 있다.

 

선우 윤 기자 sunwoo@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