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우리가 사용하는 태블릿PC는 손으로 들고 화면을 넘겨보거나 침대에 누워 게임 및 영화를 보는 일을 많이 한다. 들어 사용하거나 눕혀놓고 이용하기, 아니면 무릎 위에 올려서 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 보다 더 획기적인 방법으로 거치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업체인 제닉스(www.xenics.co.kr)는 독일 브랜드인 ZIGNUM 의 다기능 아이패드 스탠드 세트 'I-Cozy'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하나의 메인 크래들에 3종류의 스탠드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아이패드2 ,뉴아이패드는 물론 곧 출시될 아이패드4를 침대, 자동차, 주방 등에서 보다 자유롭게 거치할 수 있다.
 

▲ 침대나 거실에서 편안한 자세로 Ipad를 사용할 수 있는 스탠드


운동기구를 연상케 하는 첫번째 모델은 침대나 쇼파에서 이용하기 좋다. 메인 크래들을 장착해 각도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이 제품은 편리한 자세로 아이패드 속 영화감상 및 웹서핑을 할 수 있다.
 

▲  아이패드 헤드레스트 스탠드


두번째는 차량용 모델이다. 차량용 헤드 레스트에 거치해 이용할 수 있는 이 모델은 메인 크레들을 차량용 스탠드 모듈에 장착해 사용하면 된다. 자동차 뒷자석에서 자주 타는 아이들에게 유용한 아이템이다.

 

▲ 데스크 및 키친에서 활용 가능한 스탠드

 

마지막 구성품은 책상이나 싱크대 등 원하는 곳에 설치해 활용할 수 있는 거치형 스탠드로 활용도가 매우 높다. 요리법을 보면서 요리도 할 수 있고 즐겨보는 드라마를 볼 수도 있다.
 
3종으로 구성된 이들 제품은 오는 11월 중순, 10만원 전후의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정소라 기자 ssora7@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