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기어 전문 업체 스틸시리즈(SteelSeries)는 제품 구매자 중 2명을 뽑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상하이 배틀넷 월드 챔피언쉽'에 갈 수 있는 비용을 지불하는 행사를 11번가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오는 17일, 18일 양일간에 걸쳐 진행되는 '상하이 배틀넷 월드 챔피언쉽'은 30개 이상의 국가별, 대륙별 대회를 거치는 '스타크래프트2' 2012 월드 챔피언쉽 시리즈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레나 대회의 최강자를 가리는 자리다. 게이머들과 e스포츠 팬들은 세계 최고의 프로 선수들이 펼치는 경기를 접할 수 있으며 대회에서 우승한 선수들은 상금과 명예를 비롯해 세계 챔피언의 칭호도 얻게 된다.

 

'상하이 배틀넷 월드 챔피언쉽' 행사는 11번가 이벤트페이지에서 스틸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된 2명은 상하이 왕복 항공비용과 대회입장비용, 숙박비용 등을 지급받게 된다.

 

아울러 스틸시리즈는 11번가 이벤트페이지에서 스틸시리즈 제품을 구입하고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들중 추첨을 통해 스틸시리즈 카나마우스와 디아블로3 한정판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개최한다.

 

김영자 스틸시리즈 이사는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가장 특화되고 우수한 성능의 제품을 제공해 오고 있는 스틸시리즈는 11번가와 공동으로 고객의 성원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빅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상하이 배틀넷 월드 챔피언쉽은 스틸시리즈 고객에게 세계 최고의 프로 선수들이 펼치는 경기를 접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홍진욱 기자 honga@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