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 GUY STYLE

 

착한 남자라고 해서 ‘모범생’ 스타일의 지루하고 촌스러운 룩을 연출하라는 것은 아니다. 단정하지만 감각 있어 보이는 것이 포인트.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클린한 느낌에 레드 컬러 액세서리를 매치해 단조로움을 없앴다. 딱 떨어지는 실루엣의 코트는 다양한 룩으로 전개할 수 있는 영리한 아이템. 자칫 올드해 보일 수 있지만 컬러풀한 액세서리나 밝은 컬러의 이너를 선택한다면 매력적인 착한 남자로 변신할 수 있다.

제품 = 띠어리 맨(Theory man)

 

 

이탈리안 감성의 캐주얼룩으로 심플한 멜란지 그레이 티셔츠와 데님 팬츠에 무심한 듯 걸쳐 입은 브라운 레더 재킷이 포인트. 라이더 재킷 스타일이 아닌 집업 스타일로 누구나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가죽 본연의 질감이 고스란히 묻어나 따뜻한 느낌이 든다.

제품 = 트루 트루사르디(TRU TRUSSARDI).

 

PLUS ITEM

 

인상이 강하다면 둥근 테의 안경을 써보는 것도 좋은 방법.

 

 

클래식 안경 컬렉션 제품 가격미정, 겐조 아이웨어(KENZO EYEWEAR)

 

 

캐주얼한 시계로 전체적인 룩의 밸런스를 맞출 것

 

밀리터리 느낌의 러버 스트랩 시계 60만원대, 닉슨(NIXON)

 

 

보기만 해도 나른하고 편안한 스트라이프 니트는 필수

 

스트라이프 패턴의 100% 램스 울 니트 35만8000원, 아페쎄(A.P.C.)

 

올드해 보이는 로퍼보다는 단정한 스니커즈가 정답

 

 

레더와 에나멜, 캔버스 등 다양한 소재가 믹스된 믹스드 스니커즈 50만원대, 타임 옴므(TIME HOMME)

 

손끝에도 신경 쓰는 섬세하고 따뜻한 남자!

 

따뜻한 캐시미어 커프스의 부드러운 스웨이드 장갑 76만원, 버버리(Burberry)

 

 

그래도 가끔은 나쁜 남자 스타일!

 

착하고 순한 남자가 좋다지만 마냥 착하기만 하면 만만해 보이기 십상이다. 때론 카리스마 넘치는 나쁜 남자 스타일이 필요하다. 막무가내로 거칠고 무식해 보이는 것보다 속 마음은 따뜻할 것 같은 분위기를 풍기는 것이 중요하다.

 

 

BAD GUY STYLE

나쁜 남자 룩의 포인트는 거칠고 무서움이 아니라 빈틈없어 보이는 날카로움이다. 몸에 딱 맞게재단한 것 같은 수트와 흠잡을 곳 하나 없는 스타일링이 주 무기임을 잊지 말자.

  

타이트한 수트에 셔츠와 타이를 같은 컬러와 패턴으로 맞춰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해링본 울 소재의 스키니 핏 재킷과 팬츠는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까지 몸에 최대한 밀착되게 입는 것이 포인트.

제품 = 버버리 프로섬(Burberry Prosum)

 

PLUS ITEM

 

차갑고 남성적인 느낌의 메탈 시계

 

컬러풀한 터치가 감각적인 시마스터 플래닛 오션 가격미정, 오메가(OMEGA)

 

당신의 포켓 속에서 알록달록한 플라스틱 라이터가 나오는 것은 수치!

 

차가운 느낌의 뉴 라인 2 라이터 가격미정, S.T. 듀퐁(S.T.DUPONT)

 

볼드한 스터드 장식으로 나쁜 남자 무드 업그레이드

스터드 클러치 백 17만9000원, 자라(ZA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