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코리아(지사장 소윤석)가 24인치 게이밍 모니터 'RL2450HT'를 출시했다.

 

' 벤큐 RL2450HT'는 TN패널을 사용한 LED 방식의 모니터다. TN패널 특유의 빠른 응답속도(2ms GTG)를 지원, 게이밍 모니터로서의 가장 기본적인 성능을 보여준다. 또 인풋렉을 최소화시켜주는 인스턴트 모드를 탑재, 정확한 컨트롤과 반응속도를 보여준다. 보다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이 제품은 RTS게임에 최적화된 캘리브레이션을 제공해 게임 할 때 가장 좋은 조건의 밝기와 명암비를 설정할 수 있다. 또 화면의 블랙 컬러를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는 블랙 이퀄라이저(Black eQualizer) 기능도 제공한다. 게임 맵 상의 어두운 지형에 매복하고 있는 적을 확인하기에 용이하고 FPS 게임의 섬광탄에서 빠르게 회복될 수 있게 해준다. 승리를 위한 최상의 조건을 구축해준다.

 

벤큐는 게임에 따라 적합한 화면 크기가 다르다는 점에 착안, 디스플레이 모드와 스마트 스케일링 기술을 개발해 RL2450HT에 넣었다. 덕분에 게이머가 플레이하는 게임에 따라 화면 사이즈와 종횡비를 자유롭게 변경하면서도 선명한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탠드도 인체공학적이다. 화면의 높낮이를 조절하는 엘레베이션, 상하각도를 조절하는 틸트, 좌우로 화면을 회전하는 스위블 기능과 더불어 디스플레이 자체 회전이 가능한 피봇을 지니고 있다. 사용자의 체형 취향에 맞게 설치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28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잇다.

정소라 기자 ssora7@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