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와 SPC 그룹이 포인트 제휴를 맺었다. 이 포인트 제휴를 통해 블루멤버스 고객에게 멤버십 마일리지인 ‘블루포인트(BLUpoint)’를 활용해 SPC 그룹 상품(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잠바주스, 빚은 등 총 5개 브랜드) 구매 시 상시 20% 포인트 활용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 또한 현대차는 이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최대 50%까지 포인트 활용 혜택을 제공한다.

 

 

‘블루포인트 1만 점’이면 2만원 상당의 파리바게뜨 케익 모바일 쿠폰이!

 

먼저 현대차 블루멤버스 고객은 블루포인트 1만 점을 사용해 2만원 상당의 파리바게뜨 케익을 50%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블루포인트를 1만점 이상 보유한 고객은 이달 25일까지 블루멤버스 사이트(http://blu.hyundai.com)를 통해 모바일 쿠폰을 1만 포인트에 구매해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케익(1인 1개, 선착순 총 1만 개)으로 교환할 수 있다.

 

SPC 그룹 5개 브랜드에서 블루포인트 50% 사용 결제 혜택이!

 

현대차 블루멤버스 고객은 이달 25일까지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등 5개 브랜드의 전국 SPC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블루포인트로 최대 50%까지 결제할 수 있다.

 

또한 현대차는 이달 31일까지 전국 SPC 제휴 매장에서 블루포인트를 사용해 상품을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500명에게 ‘SPC 케익 교환권’ 및 SPC 멤버십 모바일 쿠폰인 ‘해피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블루멤버스 고객들이 지인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차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가 고객 감동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선우 윤 기자 sunwoo@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