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드(대표 김상용)가 마블코믹스와 협업을 통해 아이폰5 전용 마블 케이스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실리콘 소재의 캐릭터 얼굴이 돋보이는 마블 페이스 케이스와 마블 코믹스 캐릭터 각각의 스타일을 담은 마블 하드 케이스다.

 

아이폰5 전용 마블 페이스 실리콘 케이스는 성격을 보여주는 듯한 캐릭터의 표정과 톡톡 튀는 색상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 실리콘 재질로 그립감은 물론 입체감을 더했으며, 기존 마블 케이스 캐릭터에서는 찾아 볼 수 없었던 '데어데블'과 영화 X맨의 ‘싸이클룹스’ ‘울버린’이 추가돼 캐릭터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영화 ‘어벤져스’의 인기 캐릭터(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등)가 그려진 마블 하드 케이스는 이미 갤럭시S3와 아이폰4 전용 케이스로 선보인 바 있는 제품. 새로 출시하는 아이폰5 전용 마블 하드 케이스는 어벤져스 및 스파이더맨 등 만화에서 바로 튀어나온 듯한 1세대 마블코믹스의 빈티지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김희철 애니모드 부사장은 “최근 스마트폰 케이스는 단순한 보호기능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패션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내년 상반기 영화 아이언맨 시리즈가 개봉하면서 마블 케이스의 열풍이 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마블 페이스 케이스, 마블 하드 케이스의 가격은 모두 2만5000원으로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매장, 애니모드샵 또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김윤경 기자 vvvllv@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