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기기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시나리오가 미국 컬러 연구소 ‘팬톤 유니버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아이폰5 전용 케이스 ‘2013 팬톤 에머랄드’가 국내에 100대 한정 출시된다.

 

이번에 선보인 ‘2013 팬톤 에머랄드’는 국제 표준색을 제시하는 컬러 연구소 ‘팬톤 유니버스’가 발표한 2013년 색상인 ‘에머랄드’ 컬러칩을 기반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 ‘팬톤유니버스’는 2013년을 주도할 색상으로 ‘에머랄드’ 컬러를 선정하면서 균형적인 컬러감으로 심리적인 안정감을 주고 자연친화적이어서 올 한해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에머랄드’ 컬러는 성장과 치유, 일치와 부활을 상징하는 색이라고 덧붙였다.

 

 

케이스시나리오 제품을 국내 공급하는 전범준 이도컴퍼니 대표는 “케이스시나리오와 팬톤 유니버스가 함께 탄생시킨 ‘팬톤 컬러 오브 더 이어’ 아이폰 케이스 시리즈는 희소성 있는 컬러로 매년 전세계 소비자들을 만족시켰다”며 “이번 ‘에머랄드’ 컬러의 아이폰5 케이스 역시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케이스시나리오의 ‘2013 팬톤 에머랄드’ 아이폰5 케이스는 국내 공식 파트너 이도컴퍼니의 온라인 쇼핑몰 ‘스마트캔디’와 디자인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3만3000 원이다.

 

김윤경 기자 vvvllv@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