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세브코리아(대표 팽경인)가 자사의 대표 브랜드인 테팔과 로벤타의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도록 운영해 온 본사직영 온라인 쇼핑몰 홈앤쿡을 ‘테팔샵(www.tefalshop.co.kr)’으로 새롭게 오픈한다.

 

테팔샵은 그룹세브 내에서 오스트리아, 영국에 이어 전 세계 3번째로 국내에 오픈한 본사직영 쇼핑몰로 그룹세브 본사의 글로벌 스탠다드 플랫폼을 기반으로 국내 환경에 맞춰 개발됐다. 직영 쇼핑몰을 통해 소비자들은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직접 확인할 필요 없이 안심하고 테팔과 로벤타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본사직영 쇼핑몰 테팔샵에 접속하면 ▲프라이팬, 냄비, 조리도구 등 주방용품 ▲블렌더, 커피메이커, 무선주전자 등 테팔의 소형가전 ▲로벤타의 이미용가전, 청소기 신제품을 국내에서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브랜드 대표사이트인 테팔(www.tefal.co.kr), 해피테팔(www.happytefal.co.kr), 로벤타(www.rowenta.co.kr), 그리고 마이로벤타(www.myrowenta.co.kr)와 연계돼 소비자들은 더욱 쉽고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새단장을 기념해 테팔샵에서는 1월 한 달간 고객들을 위한 단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최대 25%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신제품 대복 할인행사’ ▲ 인기제품을 최대 반값에 구입할 수 있는 ‘테팔 베스트셀러 할인행사’ ▲ 새해맞이 전기그릴 전제품 할인 등의 행사가 다채롭게 열린다.

 

이 밖에도 회원가입만 해도 즉시 사용 가능한 5000포인트가 주어지며, 회원등급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팽경인 그룹세브코리아 사장은 “테팔은 작년 5월 본사직영 쇼핑몰을 본격 오픈한 바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새로운 ‘테팔샵’으로 변신을 감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테팔샵을 통해 테팔, 로벤타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더욱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윤경 기자 vvvllv@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