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스피커 전문 업체 브리츠전자(대표 이경재)가 오는 2월 28일까지 브리츠전자의 블루투스 스피커, 아웃도어 스피커, 애플 도킹 스피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른 스피커를 하나 더 주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스피커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품목은 블루투스 스피커 'DH-S3000 Airborne', 'BE2000 BP' 2종과 생활 방수 기능을 담은 아웃도어 스피커 'BE-MC300', 'BE-MC100' 2종, 그리고 애플 도킹 스피커 'BE-MP3000', 'BE-MP1000' 2종 등 총 6가지 모델이다. 이들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브리츠전자가 별도의 스피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11번가, 인터파크, G마켓 등 오픈 마켓을 통해  브리츠전자 블루투스, 아웃도어, 애플 도킹 스피커를 구매한 사용자에게 각 제품에 따라 별도의 스피커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자사의 블루투스 이어셋 제품인 'BE-M15' 제품을, 생활 방수 아웃도어 스피커 구매자에게는 'BA-S1 Tambulo'를 증정한다. 또 애플 도킹 스피커 구매자에게는 'BR-2200 SMART' 스피커를 선물한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스피커 및 블루투스 이어셋은 현재 시장에서 각각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BE-M15’는 최신 블루투스 버전인 3.0을 지원해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할 뿐 아니라 빠른 전송속도와 최적의 통화품질을 제공한다. 또 'BA-S1 Tambulo'는 멀티미디어 기능을 겸비한 제품으로 스마트폰과 노트북 등 외부기기와 연결이 가능한 AUX단자, FM라디오 기능까지 갖췄다. 이 제품은 인클로져 내에 압축된 사운드를 공기 중으로 내보내 확산시키는 방식으로 아담한 크기지만 파워풀한 중저음과 고른 음역대를 표현한다.

 

'BR-2200 SMART'는 휴대성을 갖춘 바 형태의 사운드바 제품으로 리튬이온 건전지를 장착해 최대 9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자체 MP3 플레이어는 물론 FM 라디오 기능까지 갖춰 활용성을 높였다.

 

브리츠전자 관계자는 "이번 1+1 행사는 지난 한해 동안 브리츠전자에 관심을 보내준 고객에 대한 감사 차원으로 준비하게 됐다"며 "스피커 구매를 고려한 사용자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소라 기자 ssora7@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