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 구본준)가 오는 2월 7일까지 에어컨 브랜드 휘센(WHISEN)의 2013년형 에어컨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휘센 어원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LG_bestshop)를 통해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2013년을 맞아 2000년부터 지난 13년간 꾸준히 사랑 받아온 ‘휘센(WHISEN)’ 브랜드의 어원 찾기를 주제로 1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트위터에 올려진 “LG전자 에어컨 브랜드 OO은 OOOOO(whirlwind)+보내다(sender)의 합성어입니다”라는 퀴즈 내용을 빈 칸에 들어갈 정답과 함께 리트윗(RT)하면 된다. LG전자는 정답자 트위터리안 중 매일(주말 제외) 8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 LG전자가 지난 1일 출시한 2013년형 에어컨 '챔피언 스타일'

 

LG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휘센(WHISEN)'은 회오리바람(whirlwind) + 보내다(sender)의 합성어로 시원하고 강력한 세계 1등 바람을 내보내는 LG전자 에어컨의 이미지를 잘 표현한 브랜드 네임”이라며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휘센의 이름에 걸맞은 원조 1등 회오리 바람의 이미지를 앞으로도 지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1일 2013년형 에어컨 신제품 30여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의 특징은 ▲다이렉트 음성 인식 ▲ 강력한 냉방 성능 ▲ 강화된 스마트 제어 ▲ 에너지 효율 등으로 대표 제품으로는 '챔피언스타일'과 '손연재 스페셜2' 등이 있다.

 

김윤경 기자 vvvllv@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