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및 디지털 기기 전문 제조 유통기업 노벨뷰(대표 장현)가 사용용도에 따라 쉽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휴대용 보조배터리 3종(NVB5000, 7800, 13000)'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모두 듀얼 충전 포트를 지원해 동시에 2대의 스마트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 활용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폰, 갤럭시 시리즈 등의 스마트폰부터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의 태블릿PC, MP3 플레이어, 휴대용 스피커 등 PC의 USB 포트에 연결해 충전할 수 있는 모든 휴대용 디지털 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 장시간 외출할 때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 NVB5000

 

뿐만 아니라 제품의 모서리는 곡선 처리해 그립감을 높였고, 앞면에는 배터리 잔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LED 표시등을 배치했다. LED 표시등에는 고성능의 LED 플래시도 탑재해 어두운 곳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제품 중 'NVB13000'은 최대용량으로 완전히 충전되면 13000mAh의 용량만큼 스마트기기의 충전이 가능하며, 2100mA의 고출력으로 어댑터 충전방식보다 더 빠른 속도로 충전이 가능하다.

 

노벨뷰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의 넉넉하지 못한 배터리 용량 때문에 고민이었던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휴대용 보조배터리의 선두주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노벨뷰 휴대용 보조배터리 3종(NVB5000, 7800, 13000)'의 가격은 3만원 초반대에서 4만원 중반대다.

 

김윤경 기자 vvvllv@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