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14일, 전문가용 고속 네트워크 스캐너 ADS-2600W 출시를 기념해 ‘브라더 고속 스캐너 출시기념, 브라더가 상품권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고속 네트워크 문서 스캐너 ADS-2600W와 고속 데스크톱 문서 스캐너 ADS-2100으로, 이들 제품은 중소기업 및 소호 사용자에 탁월한 업무 효율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 구매 후, 브라더 홈페이지(www.brother-korea.com)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제품을 등록하면 SK상품권 5만원 권을 받을 수 있다.

 

▲브라더 ADS-2600W

 

행사 대상 제품인 브라더 ‘ADS-2600W’는 제품 외관의 우수한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성을 인정받아 ‘IF 디자인 어워드 2013(iF Design Awards 2013, http://www.ifdesign.de)’에서 iF 제품 디자인상을 수상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업의 기존 문서 관리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되며 용도에 따른 유연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9.3cm 컬러 터치스크린 LCD를 탑재해 사용자 편의를 대폭 강화했다. 또한 다양한 ‘Scan To’ 기능을 통해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문서 관리를 지원한다.

 

▲브라더 ADS-2100

 

브라더의 고속 데스크톱 문서 스캐너 ‘ADS-2100’은 단일 패스 고속 양면 스캔 기능과 버튼 한번으로 하드 카피를 디지털 파일로 간편하게 변환할 수 있는 '원 터치 스캔' 기능을 지원해 보다 손 쉬운 문서 관리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캐리어 시트를 이용해 A3문서 스캔이 가능하고, PC없이도 스캔한 문서를 바로 USB 메모리 스틱에 저장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과 업무 생산성 향상에 탁월하다.

 

마에다 히로시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지사장은 “IF 디자인 어워드 2013 수상작인 ‘ADS-2600W’ 모델을 비롯해 브라더 스캐너 제품군의 탁월한 안정성과 디자인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혜택을 극대화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나아가 고객 만족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