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가 영국 출신의 세계적인 스타 셰프인 제이미 올리버(Jamie Oliver)와 함께 더 빠르고 간편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믹서기(모델명: HR2172)와 핸드 믹서기(모델명: HR1680) 2종을 출시했다.

 

필립스 제이미 올리버 믹서기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최고급 사양의 혁신적인 칼날이다. 일반 믹서기 칼날에 비해 6배 더 견고한 티타늄 칼날을 탑재해 오랫동안 마모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신선한 주스, 홈메이트 수프, 영양가 있는 스무디 등 입자가 미세한 요리도 빠르게 만들 수 있다.

 

▲ 필립스 제이미 올리버 믹서기(HR2172)

 

필립스 제이미 올리버 믹서기(HR2172)는 600W 모터의 속도 조절 기능 및 순간 분쇄 기능을 추가해 부드럽거나 딱딱한 재료도 미세하고 균일하게 블렌딩 할 수 있으며, 2L 용량의 고품질 유리 소재 용기로 견고함을 강화했다. 칼날과 본체는 쉽게 분리되며 식기 세척기 사용도 가능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 필립스 제이미 올리버 핸드 믹서기(HR1680)

 

함께 출시된 필립스 제이미 올리버 핸드 믹서기(HR1680)는 650W의 모터와 간단한 전원 스위치, 딱딱한 재료도 다룰 수 있는 강한 터보 버튼이 있어 몇 초 안에 강력하게 분쇄된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식기세척기 세척이 가능한 다지기, 거품기, 1L 비이커 등을 별도로 제공해 편리성을 높였다.

 

이소연 필립스전자 주방가전 마케팅 과장은 “가정에서의 건강하고 신선한 식사가 가장 중요하다는 세계적인 탑셰프 제이미 올리버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필립스 주방가전이 함께 개발한 제이미 올리버 믹서기 시리즈는 건강한 요리를 가정에서 보다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국내에 출시 되는 필립스 제이미 올리버 믹서기 시리즈는 오는 3월 20일까지 케이블채널 올리브TV의 ‘제이미의 15분 레시피’에서 다양한 요리들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필립스 제이미 올리버 믹서기 HR2172의 판매가는 14만9000원, HR1680는 11만5000원이며, 필립스 직영 매장, 전국 백화점 및 주요 할인점, 전자 양판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김윤경 기자 vvvllv@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