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의 감성 SNG '에브리타운'이 26일 신규 테마 '드레스 코드'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에브리타운'은 조이맥스(대표 내정자 김창근)의 자회사 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가 개발한 SNG로 여러 생산물을 만들고, 친구들과 교류를 통해 자신만의 마을을 형성해 나가는 게임이다. 

 

신규 테마 '드레스 코드'는 슈즈샵, 모자노점, 벼룩시장, 수선실, 염색공방 등 패션을 주제로 화려하면서도 깜찍한 9개의 조경물로 구성됐다. '드레스 코드'는 유명 만화가 천계영의 동명(同名) 웹툰을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게임 콘텐츠 제작에 작가가 직접 참여했다. 

 

 

또한, 천계영 캐릭터가 마을의 빌리저(NPC)로 등장해, 만화가 자신의 캐릭터가 직접 게임에 출연한 최초의 사례가 됐다.  

 

위메이드는 '에브리타운' 신규 테마 '드레스 코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4일까지 '엣지있는 천계영 스타일, 딱 내 스타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드레스 코드'를 테마로 마을을 꾸민 후, 게시판에 등록하면 천계영이 직접 선정해 여행상품권 등 다채로운 상품과 웹툰 '드레스 코드'에 마을이 소개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더불어 이벤트 퀘스트를 모두 클리어 한 이용자에게는 특별 조경물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천계영의 싸인이 담겨진 소장용 만화책 '드레스 코드'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4월 29일까지 진행된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