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 2013 행사장에서는 디지털 카메라 및 액세서리 외에 포토 프린터, 포토 북, 인화지 및 솔루션 등 인화에 관련된 제품군도 폭넓게 다뤄졌다. 현장에서는 제품 체험은 물론 할인 구매도 가능하다.

 

IMG_4271.jpg

 

세계적인 메모리 제조사, 샌디스크는 해마다 P&I에 참가하고 있다. 이번에도 샌디스크는 대형 부스를 만들어 자사 고속 메모리 시리즈를 홍보했다.

 

IMG_4379.jpg

 

샌디스크 익스트림 시리즈는 이미 많은 전문가들로부터 그 성능을 인정받았다. 샌디스크 익스트림 시리즈는 DSLR 카메라용 CF 메모리는 물론 SD / SDHC / SDXC, 스마트 디바이스에 주로 쓰이는 마이크로 SDHC 메모리로도 만나볼 수 있다. P&I 2013 샌디스크 부스에서는 익스트림 시리즈 메모리를 시중보다 낮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IMG_4557.jpg

 

'AA / AAA형 배터리 급속 충전기'라고 하면 '깜냥'을 떠올리는 사진가들이 많다. P&I 2013 깜냥 부스에서는 각종 고속 충전기를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폰용 외장 배터리 및 케이블류도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다.

 

IMG_4561.jpg

 

고가의 카메라 장비를 보관하려면 습도와 온도를 최적화해주는 제습함을 구비하는 것이 좋다. P&I 2013 굿스굿 부스에 방문하면 자신이 사용하는 장비의 크기와 양에 맞는 제습함을 보고 또 구입할 수 있다.

 

IMG_4581.jpg

 

스튜디오 조명의 강자, 포맥스도 P&I 2013에 부스를 마련해 자사 제품을 전시했다. 포맥스 조명은 뛰어난 광질과 안정성, 저렴한 가격대가 매력적이다. 부스 내에는 포맥스가 수입하는 카메라 가방, 텐바 시리즈의 전시 및 판매도 이루어졌다.

 

IMG_4627.jpg

 

디지털 화보 제조사, 씨비엔 부스에는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씨비엔은 인화물뿐만 아니라 DVD, 사진책, 앨범 등 다양한 방식으로 디지털 화보를 만들어준다. 특히, 앨범의 경우 고급 가죽 재질로 만들어져 선물용으로 알맞다.

 

IMG_4636.jpg

 

액세서리 제조사 개리즈는 미러리스 / 콤팩트 카메라용 소프트 버튼과 스트랩, 속사 케이스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한다. P&I 2013 개리즈 부스에 방문하면 제품에 특화된 디자인의 각종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IMG_4656.jpg

 

사진가들에게 에이조 모니터는 선망의 대상이다. 정확한 색을 표현해내는 에이조 모니터 역시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G_4673.jpg

 

일출포토테크닉은 폰스터 플래시, 닛신과 코킨 그라데이션 필터를 출품했다. 닛신 MG8000 플래시는 GN 60의 대용량에 1000매 연속촬영이 가능한 고성능 플래시다. 닛신 MG8000에 별매 배터리 팩을 사용하면 장시간 발광이 가능해 행사 촬영용으로 최적이다.

 

IMG_4692.jpg

 

여름 휴가철, 디지털 카메라를 가지고 갈 생각이라면 반드시 디카팩의 방수 팩을 구비하자. P&I 2013 디카팩 부스에서는 콤팩트 카메라용에서부터 중대형 DSLR 카메라용 방수 팩을 만나볼 수 있다. 디카팩 방수 팩의 장점은 정전식 터치스크린을 지원한다는 점이다. 스마트폰용 방수 팩을 사용하면 물 속에서도 스마트폰을 조작할 수 있다.

 

IMG_4549.jpg
IMG_4678.jpg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