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블랙박스와 하이패스 단말기 전문 제조업체 아이트로닉스의 '아이패스 블랙 ITB-100HD' 블랙박스를 행복한 백화점 내 ‘HIT500 PLAZA’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행복한 백화점은 중소기업 우수 제품을 정책적으로 선정해 판매한다.

 

아이트로닉스(대표 박호상)는  ‘아이패스 블랙 ITB-100HD'가 중소기업유통센터인 행복한 백화점 내 ‘HIT500 PLAZA‘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넘버원 블랙박스로서 자부심을 이어가게 됐다고 강조했다.

 

이 제품은 지난 2012년 하반기 (사)소비자시민모임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이 공동으로 시중에서 유통되고 있는 차량용 블랙박스 11개 제품을 대상으로 전자파 적합성 시험, 영상 카메라 성능, 가속도 시험 등 품질 비교시험에서 품질 우수 제품으로 평가받아 스마트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스마트 제품 지원 사업은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으로 우수한 품질을 보유한 중소기업 제품을 품질 비교를 통해 제품 홍보 등 여러분야로 지원해주고 있는 제도다.

 

아이트로닉스는 ETC 단말기 및 시스템 설계기술, 디지털 영상처리 기술, ASIC 설계기술, RF 설계 기술을 보유한 기술 선도형 기업으로 차량용3대 IT제품이라 불리는 하이패스 단말기, 내비게이션, 차량용 블랙박스를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다. 아이트로닉스는 블랙박스 사업개시 이래 누적 판매고 20만대를 돌파하며 소비자로부터 신뢰받는 블랙박스 선도업체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윤정 기자 ityoon@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