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의 PC케이스 중 최상위 라인업을 담당하는 옵시디언 시리즈 계보를 잇는 미니 ATX 규격의 PC케이스 '옵시디언 350D'가 나왔다.

 

이노베이션티뮤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 PC케이스 라인업, 옵시디언(OBSIDIAN)시리즈 신제품인 350D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350D는 마이크로 ATX와 미니 ITX 규격의 메인보드를 장착할 수 있지만, 일반 ATX 규격 고성능 파워와 최장 380mm 길이의 고성능 그래픽카드도 장착할 수 있어 고사양의 시스템 구성에도 무리가 없다.  

 

이 제품은 원터치 방식이 적용돼 전면과 측면 패널의 손쉬운 개폐가 가능하다. 특히 대형 아크릴 윈도가 적용된 사이드 패널은 시스템 내부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시스템 내부 튜닝 효과 역시 극대화시킬 수 있다.

 

후면과 정면에는 각각 120mm, 140mm 고성능 시스템 팬이 장착됐다. 상단에는 120mm 2개 혹은 140mm 2개의 시스템 팬을, 정면에는 120mm 2개 혹은 140mm 1개의 시스템 팬 장착이 추가로 가능하다. 커세어의 일체형 수냉 쿨러 제품인 H시리즈 쿨러의 라디에이터도 자유롭게 장착할 수 있다.

 

유저 중심의 편의사항으로는 하단 파워 먼지필터 탑재, 전후면 하단의 고무 패드, 원터치 방식의 3.5인치 HDD 트레이 및 탈부착이 가능한 2.5인치 케이지 등이 채택됐다.

 

커세어 옵시디언 시리즈인 350D는 13만원대에 판매된다.

 

 

 

이윤정 기자 ityoon@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